법률
金治澔.B(김수로왕73세손)
채택률 높음
두번 다시 보지 말자 해 놓고 용건 있어서 문자 보내는 것도 스토커라는데 이게 왜 스토커인가요?
두번 다시 보지 말자 해 놓고 용건 있어서 문자 보내는 것도 스토커라는데 이게 왜 스토커인가요? 말이 안 되는 것 아닌가요? 용건이 쓸데 없는 것이 아니지 않는가요? 스토커 아님을 입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요?
법률
金治澔.B(김수로왕73세손)
두번 다시 보지 말자 해 놓고 용건 있어서 문자 보내는 것도 스토커라는데 이게 왜 스토커인가요? 말이 안 되는 것 아닌가요? 용건이 쓸데 없는 것이 아니지 않는가요? 스토커 아님을 입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