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순금킹 시계퀸
순금킹 시계퀸22.12.01
배가 안고픈데 아무때나 먹으면 안되나요 꼭 점심 저녁 시간을 맞추나요
배가 안고파서 아무때나 밥을 먹어요
건강 해친다는데 건강합니다.
저는 배가 안고프고 참기도 잘 하는 편인데 밥을 꼭 시간되면 챙겨 먹어야 하는 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패턴이 일정하지않고 계속해서 변화하게되면 몸에서 에너지를 소비하려고하기보다는 저장하려는 경향이 강해짐에 따라서 체중의 증가를 유발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