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지루성두피염에좋은음식이 있을까요
지루성 두피염으로 인해 두피가 자주 가렵고 각질이 생겨서 불편합니다. 약물 치료와 함께 식습관을 개선해보고 싶어요. 지루성두피염에좋은음식이 무엇인지, 그리고 피해야 할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식단 관리법이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지루성 두피염에는 오메가3 채소, 견과류가 좋아요
그런데 고지방음식, 설탕많은건 안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