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톱 들려서 덜렁거리는데 병원 가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어제 자전거에 찍혀서 저렇게 들렸었는데요 ㅠ 후시딘바르고 밴드 붙였더니 다행히 오늘은 간신히 붙어있습니다. 오늘 정형외과같이보는 통증의학과가니 걍 소독만 하고가래서 소독만하고왔어요 ㅠ물리치료사가 씻어도된대서 씻고나왔더니 완전 뜯길것 처럼 또 덜렁 거리고 간신히 붙어있습니다 ㅠ 다시 소독하긴했는데 내일 다시 정형외과 가봐야할까요? 염증생기면 다시오라는데 염증생긴걸 어떻게아나요? 지금 그냥 덮어둔 상태고 완전 덜렁덜렁거려요 피가나거나 엄청 아프진않고 약간 욱신거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