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삶은 계란 3개 고구마 2개 먹고
과자 크래커 10개에 472 칼로리인 거 12개 먹었는데 살 찌겠죠...? 몸이 썩은 거 같은 기분이에요... 이렇게 몸에 안 좋은 거 먹고 몸 회복?할 수 있는 법 있나요.....
(과자 자주 먹다가 가끔가다 먹으려 노력 중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식으로 그렇게 드셨다는것이지요?
일시적으로 많이 드신것 같네요. 유산소 운동으로 어느정도 칼로리 소모를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