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심리상담
영원히깔끔한앵두
제가 3시 - 4시까지 폰으로 인터넷 방송보다가
현타와서 그냥 끄고 눈 감고 있다가 바로 잠들었거든요
조금 잠이 올 때 폰을 끄고 자면 바로 자는거같은데
밤에 핸드폰을 보면 잠이 깨는 이유가 뭔가요?
뇌가 깨있는 시간이라고 오해한다던데 진짠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