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점심메뉴 추천해주세요! 대구입니다

대구 동성로에 갈일 있어서 가는데 점심메뉴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음식 카테고리어도 괜찮고, 특정한 가게여도 괜찮습니다! 뭐든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적으로 대구 동성로에 전원돈까스 추천드립니다.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돈까스 집으로 대구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돈까스집인데 저도 놀러갔을 때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매콤한거 좋아하신다면 신라식당 추천드려요~

    오징어볶음에 당면이 들어있고 매콤해서 볶음밥까지 드시면 완성입니당 ㅎㅎ

     웨이팅해서 먹는데 동성로쪽은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동성로 먹을것도 많고 볼것도 많던데 재밌게 다녀오세요~

  • 대구는 떡볶이죠. 동성로에 중앙떡볶이 쌀떡으로 매콤달콤 맛있어서 추천드리구요.

    옛날 대구백화점 뒷 쪽에 잎새만두, 빨간오뎅도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이라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