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친절한천산갑242
요새들어 자고 일어나면 자주 배가 아프고 몸이 무겁게 일어나는 이유가 ㅁㄷㆍ엇일까요?
요새들어 자고 일어나면 자주 배가 아프고 몸이 무겁게 일어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속이더부룩하고 가스 차있는 느낌 몸도 무겁고 하니 어떻게 치료해야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이런경우 증상의 원인이 다양한데요
무엇보다 심각한 경우 무조건 병원에서 상담을 받으셔야 해요
현재 상태로는 우선 스트레스일 가능성이 높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