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남자 고등학생 배가 자꾸 아프다는데 내과를 가면 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7
남자 고등학생입니다.
꾀병은 분명히 아닙니다.
하루종일 거의 매일 배가 아프답니다. 4~5년 전부터요
가스가 가득 차 있는것 같다며 너무 아프다하구요
화장실도 하루 몇번씩 갑니다.
내과를 가서 내시경을 해보는게 나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7
남자 고등학생입니다.
꾀병은 분명히 아닙니다.
하루종일 거의 매일 배가 아프답니다. 4~5년 전부터요
가스가 가득 차 있는것 같다며 너무 아프다하구요
화장실도 하루 몇번씩 갑니다.
내과를 가서 내시경을 해보는게 나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