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한침착함
다이어트 정체기 어떻게 뚫을수있을까요?
다이어트중인데 지금 정체기 입니다
이걸 어떻게 뚫을수있을까요?
다시 평소대로 먹다가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하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정체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 비율을 조절하거나
운동량을 조절하면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 정체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식단과 운동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칼로리 섭취를 약간 줄이거나, 식단의 다양성을 높여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강도를 높이거나 새로운 운동을 시도하여 신진대사를 자극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평소대로 먹는 것은 일시적인 해결책일 수 있으므로,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 관리도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