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라섹후 비문증 증상이 있는거 같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
기저질환
갑상선
라섹한지는 10년정도 지났고 시력이 한쪽이 조금 나빠진 부분이나 안구건조증은 어느정도 감수하고있는데요. 얼마전부터 가끔 잠깐씩 실지렁이 같은 잔상이 보여요. 괜찮은걸까요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
기저질환
갑상선
라섹한지는 10년정도 지났고 시력이 한쪽이 조금 나빠진 부분이나 안구건조증은 어느정도 감수하고있는데요. 얼마전부터 가끔 잠깐씩 실지렁이 같은 잔상이 보여요. 괜찮은걸까요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