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노안이라 컴퓨터 작업이나 책을 읽을 때는 돋보기 안경을 착용합니다. 이 돋보기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수를 조정해야 하나요?
노안이라 컴퓨터 작업이나 책을 읽을 때는 돋보기 안경을 착용합니다. 이 돋보기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수를 조정해야 하나요? 아니면 하나로 쭉 사용해도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노안이라 컴퓨터 작업이나 책을 읽을 때는 돋보기 안경을 착용합니다. 이 돋보기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수를 조정해야 하나요? 아니면 하나로 쭉 사용해도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