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짜로
채택률 높음
업무 스트레스로 너무 힘든데 도와주세요
업무 스트레스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퇴근 후에도 업무 생각이 계속 나고, 주말 내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습니다.
객관적으로 보면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월요일 출근해서 정리하면 되는 일인데도 계속 같은 생각을 반복하게 됩니다.
“지금 생각해도 해결되는 건 없다”, “월요일에 처리하자”라고 스스로 되뇌어도 몇 분 지나면 또 업무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책임져야 할 일이 생기면 더 심한 것 같습니다.
혹시 저처럼 퇴근 후나 주말에 업무 생각 때문에 힘들었던 분 계신가요?
어떻게 하면 일을 집까지 가져오지 않고 마음을 좀 편하게 둘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