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섹시한꽃새188
22.07.24
땀을 많이 흘리고 피곤함을 많이 느낍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데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피곤함도 많이 느끼는데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살도 찔수있는 건강한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7.2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수분섭취량을 늘려주시고 면역력을 높일수있는 야채나 과일을 많이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