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확실히호감있는챔피언
채택률 높음
아파트 외부차량 장기주차 어떻게 생각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에 지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어서 주차 차단기가 없는 곳입니다
외부차량 통제도 안되고 스티커 붙이는게 통제의 전부인 아파트인데 스티커 붙인 채로 장기주차 하는 차량들이 많습니다 관리비에 주차비 포함해서 내는 우리 주민들은 주차할 공간도 없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아마 벌금 내야 하면 그렇게 개념없는 행동을 덜 하지 않을까 싶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