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와일드한게24
와일드한게2422.10.27
다이어트 좋은것만 먹어도되나요?
다이어트를 하려는데 단백질만 먹어도 괜찮은가요?
채소도 먹을거지만 단백질과 어떤걸 같이먹어야 효과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움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만 먹게되면 오히려 근육의 글리코겐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면서 살이 더 쉽게 찌게됩니다.
따라서 탄수화물도 하루에 적어도 100g은 드셔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