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변제금 미납 3회이상에 관해서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 3회 이상이면 폐지 절차를 밟게 되나요? 4회 되기전에 한달치는 낼 예정인데

그전에 법원에서 통지가 올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3회 이상 미납일 때 관련하여 보정이 요구될 수 있는데 곧바로 보정을 요구할지 여부에 대해서는 재판부마다 그 상황이 달라 일률적으로 답변드리긴 어렵습니다. 이상입니다.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