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충분히만족하는족제비
뭔가 컨디션이 안 좋은데,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비가 와서 그런지 뭔가 처지고, 우중충한 느낌이 드네요.이럴 때 어떻게 기분을 환기하시는지 궁금하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체로편안한한라봉
저는 밖으로 산책 나가서 비에 젖은 흙 냄새, 풀 냄새를 맡거나,
어떤 날은 하루종일 포근한 이불에 둘러싸인채 밀린 드라마나 영화, 웹툰이나 책을 보면서 취미생활로 다운된 기분을 즐기기도 합니다. 포인트는 몸은 정말 편하게 쉬어주는겁니다..ㅎ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짓굳은벌잡이144
잠깐 산책하거나 창문 열기
비가 안 많이 오면 우산 쓰고 잠깐 걷는 것도 의외로 기분 전환이 되기도 해요.
반대로 집 안 공기 환기만 해도 답답함이 줄어드는 경우도 있고요.
대체로지지받는계란후라이
집이 뽀송할수있게 제습기 하루종일 켜두면 비오는 느낌 안들고 좋아요 너무 쾌적해요! 꼭 밖에 나가야하는게 아니면 저는 제습기 너무너무추천합니다!
여전히여유있는매화
아니면 이럴 때 비를 맞으면서 뛰어보는 건 어떨까요? 피하기만 하던 비를 온몸으로 맞으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풀릴 거에요! 때론 저희에게도 시원한 비가 필요한게 아닐까요?
집요한상괭이266
비가 오면 보통 기분이 센티멘탈해지는 경우가 있죠 기압의 영양일 수도 있고요.온도변화로 그럴 수도 있습니다.실내활동이 가능한 쇼핑몰이나 교외에 있는 카페나 박물관 미술관은 어떨까요.기분전환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