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지나가다 폰 파는 분들 한테 잡혀서 액정 갈고왔는데

앱 들어가보라하고 여러가지 말하던데 뭐 따로 하는건 없어보였는데 이상한거 하진않았겠죠? 용량이나 요금제 이런거 보긴했어오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단순히 요금제랑 할부약정 그런거 본거일거에요

    저도 일부러 액정부서지면 대놓고 들고다니면서 액정갈아주길 기다리고 액정만 갈고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