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신박한까마귀
믹스커피를 끊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믹스커피를 하루에 약 5잔 정도 마시는거 같은데 믹스커피를 끊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믹스커피에는 프림과 설탕이 함유되어있어 열량이 높으므로 섭취하지않는것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 일반적으로 믹스커피는 인스턴트 커피, 설탕,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로 인하여 칼로리가 높고 지방을 섭취하게 됩니다. 믹스커피를 끊으면 하루의 칼로리와 설탕 섭취를 줄일 수 있어 체중 감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설탕 섭취 감소는 혈당 조절을 개선하고 과식을 방지할 수 있으며, 블랙 커피나 허브차로 대체하면 칼로리를 더 줄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믹스커피를 끊는 것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도 병행해야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