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2년안에 서울가기
피자와 파스타 둘중에 다이어트에 뭐가 더 낫죠
오늘 오후에 약속있어서 양식을 먹을것 같은데 피자와 파스타 둘중에 뭘 먹어야 그나마 살이 덜 찔까요 둘다 탄수화물 폭탄이라서 고민되네요 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둘다 탄수화물인데요
전통 파스타로 만든다면 파스타가 더좋아요
파스타가 듀런밀이라는 품종으로 만드는데요
탄수화물이 응집되어 있어 칼로가 높아요
그런데 이건 실험값이고 실재로 우리 몸에서 잘 분해를 못해서 그대로 배출되는 양이 많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