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양성애자에 스위치 기질이 있는 거 같아요.

학생인데 성욕도 많고 친구들을 통해 sm이란게 뭔지 들었는데 제가 해당되는 거 같은거에요. 이런게 정상도 아닌거 같아서 부모님한테 말씀들려야할 까요? 사실.. 혼자 살짝 해본적도 있는데 제가 너무.. 좀 역겨운거 같고.. 남자가 되고 싶다는 상상도 해보고 있어서 너무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양성애자는 상관없거든요? 요즘 시대가 별로 흠도 아닌 시대이기도 하고 사람이 사람을 좋아한다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런걸 욕하는 사람은 그럴 수도 있지라고 넘기기도 하구요. 근데 누군가를 모욕하고 때리고 모욕받고 맞는 걸 좋아하는게 정상은 아닌거 같아서 고민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요즘 시대에 양성애자라는 성적 지향과 스위치 성향은 특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수긴 하더라도 이런 양성애자를 위한 커뮤니티도 존재할뿐더러 이상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자책하지 않으셔도 돼요. 어떤게 맞다 틀리다가 아니라 서로 다른 것뿐입니다. 질문자님의 마인드는 확실히 열려있어서 상처받거나 하는 성격은 아니라 다행입니다만 누군가를 모욕하고 때리고 모욕받는 이런 성적판타지는 가질 수 있다고 봅니다. 그것이 성적취향일뿐 일상생활에서 그런 성향을 보이지는 않자나요! 그래서 단순히 성적판타지나 성적취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런 같은 성적취향을 가진 사람을 만나면 되는 것뿐이에요. 정답은 없습니다. 너무 고민이 된다면 전문 상담가에게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