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온도가 높은 방에 있으면 배에 가스가 잘 생기나요?
겨울에 문상을 갔을때나 학교,학원에 있을때 보통 온도가 따뜻해서 잠이 막 오는 온도인데, 가스가 차기 시작하면 계속 생기는것 같더라고요, 근데 화장실에 가면 막상 안 나오고...
이렇게 가스가 계속차면 몸에 해롭나요?
어떻게 해야 잘 빠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겨울에 문상을 갔을때나 학교,학원에 있을때 보통 온도가 따뜻해서 잠이 막 오는 온도인데, 가스가 차기 시작하면 계속 생기는것 같더라고요, 근데 화장실에 가면 막상 안 나오고...
이렇게 가스가 계속차면 몸에 해롭나요?
어떻게 해야 잘 빠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