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톤식단 메뉴에 대해 질문있어요
케톤 식단을 하고 싶은데 제가 기름기 있는걸 잘못먹어요 그래서 저 탄수화물 식단위주로 몇개만 메뉴를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예를 들면 밥을 빼고 계란위주 김밥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밥을 할때 쌀대신 곤약미를 사용하는것도 어떻게보면 케톤식의 개념이랍니다.
떡이나 면대신 곤약면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