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세를 살고 있는데 싱크대가 파손되어 고쳐달라고 했습니다.
전세를 살고 있는데 싱크대가 파손되어 고쳐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고처주지 않고 그냥 쓰던가 아니면 고처서 쓰라고 합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법적으로 하기도 그렇고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전세를 살고 있는데 싱크대가 파손되어 고쳐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고처주지 않고 그냥 쓰던가 아니면 고처서 쓰라고 합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법적으로 하기도 그렇고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