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중인데 괜찮나요?
2022. 03. 16. 00:47
아침엔 샐러드+계란 2개
점심엔 일반식
저녁엔 샐러드+닭가슴살
이렇게 2달째 먹고 있고 운동은 줄넘기 천개씩 하고
유튜브 체지방 운동도 하고 있네요
잠은 평균 7시간 이상 자는것 같습니다 ㅎㅎ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예쁜****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김설희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에 식단의 경우 지속 가능한 식단인지를 먼저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장 식사양을 무리하게 줄이면 체중은 빠질 수 있지만 이는 수분과 근육이 빠지는 것으로 평소 습관으로 돌아왔을 때 체지방으로 쌓이면서 요요가 올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을 비슷한 식단으로 드시고 계신데 꼭 샐러드가 아니라도 채소 볶음이나 무침 등 조리법을 다양히 하시거나
닭가슴살 계란 외에도 단백질로 생선이나 오리고기 두부 콩 두유 그릭요거트 등 다양한 식품으로 드시는 것이 필수 아미노산을 고루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또 탄수화물 역시 우리 몸에 부족하면 근손실이 생기니 고구마나 단호박 통밀이나 호밀빵 현미나 잡곡 오트밀 등의 건강한 탄수화물을 한가지 정도 꼭 챙겨주세요~!
2022. 03. 17. 14:11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