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잘웃는레오파드261
잘웃는레오파드26122.01.04
곱창 막창 대창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롭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막창 대창 곱창 같은 것들을 자주 먹고 하는데요.
너무 맛있는데 고소하고.. 근데 이것들이 다 기름기가
엄청 많이 있잖아요. 지방 같은.. 너무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롭겠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0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동물성지방이 가장 많은 부위가 막창, 대창, 곱창 등 내장부위입니다.
동물성지방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많이 높아지기때문에
고지혈증이나 성인병에 걸리기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