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화한수달60
22.10.11
몸무게를 올리려하는데 좋은 식단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키 178에 몸무게가 46kg 로 저체중입니다.
혹시 살찌우는 데 좋은 식단이 있으면 추천 드려요.
참고로 매끼 먹을때 조금 먹고 자주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10.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체중을 늘리기위한것이 목적이라면 식사량을 늘리거나 식사구성을 바꾸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을 더 추천해드립니다.
현재 식사횟수가 3회라면 4회로 늘리는것이 좋으며
식사횟수를 늘리는게 어렵다면 간식을 2회정도 추가해주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