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조된 다시마를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채소나 해초류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시중에 파는 건조된 다시마를 간식처럼 먹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건조된 다시마는 저칼로리이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소화에 돋움이 된답니다.
간식으로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수 잇답니다.
건조된 다시마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다시마는 낮은 칼로리와 높은 식이섬유 함량을 가지고 있어 포만감을 주고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시마에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영양소를 보충하는데 유리합니다.
그러나, 염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과다 섭취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적당량을 간식으로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