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연봉이 이상한데 그냥 있어도 될까요?
월급이 240인데 비과세 20만원은 무슨 의미 인가요? 우연히 현직장을 비롯해 이전 직장에서 연봉을 낮게 올린 걸 봤어요. 지금 직장도 220으로 연봉을 올렸더라고요. 1년이상 지속할 수 없다는데 맞나요? 연봉이 낮게 올라가면 저한테 안좋은 거 아닌가 싶은데...그냥 있어도 될까요?
고용·노동
월급이 240인데 비과세 20만원은 무슨 의미 인가요? 우연히 현직장을 비롯해 이전 직장에서 연봉을 낮게 올린 걸 봤어요. 지금 직장도 220으로 연봉을 올렸더라고요. 1년이상 지속할 수 없다는데 맞나요? 연봉이 낮게 올라가면 저한테 안좋은 거 아닌가 싶은데...그냥 있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