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매사 의욕이 없고 무기력하기만 한데 어찌하면 좋을까요?
치매로 요양원에 계신 엄마를 면회하고 오면 마음이 너무 아프고 우울해지고 만사 다 귀찮고 의욕도 없고 무기력에 빠져버립니다
사업하다 엎어진 뒤로 제 자신을 그냥 놔버린거 같습니다 어찌하면 의욕이 회복될까요?
고민상담
치매로 요양원에 계신 엄마를 면회하고 오면 마음이 너무 아프고 우울해지고 만사 다 귀찮고 의욕도 없고 무기력에 빠져버립니다
사업하다 엎어진 뒤로 제 자신을 그냥 놔버린거 같습니다 어찌하면 의욕이 회복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