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길이빛나
제로 음료수는 실제로 건강에 이로운가요??
안녕하세요!!
요즘에 콜라 사이다부터 시작해서 제로 음료수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확실히 맛이 다르긴 하던데 제로 음료를 먹으면 이전에 설탕음료를 먹는 것보다 실제로 건강에 더 이로운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제로음료는 액상과당이나 당성분대신 당대체제를 사용하여 혈당을 천천히 올리지만
과도하게 섭취하면 복통, 속 불편감 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좋아요
종종 의사들이 안좋다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설탕 들어간것보다 훨씬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