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요즘 속이 계속 더부룩하고 가스가 많이 찹니다.
평소에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기는 한데
매일 음식 조절하는 것도 힘들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위장에 좋은 음식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임원종 영양사
하이닥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위장에는 죽, 바나나, 고구마, 감자, 양배추, 요거트 같은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이 좋습니다. 기름진 음식은 피하세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