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김치로 해먹기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2022. 03. 06. 23:40
안녕하세요. 맛김치를 샀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은데다가, 특유의 단맛에 그냥 먹는데 속도가 안나네요.
김치찌개로 끓여먹을까 해서 레시피를 찾아봐도 맛김치로는 안하고 다들 신김치로 하더라구요.
맛김치로 김치찌개를 끓이면 맛이 이상할까요?
꼭 김치찌개가 아니더라도, 맛김치를 이용해서 할 수 있는 좋은 식단 추천 부탁드려요
(맛김치의 단맛은 좀 가릴 수 있는 메뉴면 좋겠어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미현 영양사입니다.
꼭 김치찌개를 신김치로만 하지는 않습니다. 맛김치를 이용해서도 할 수 있으니 스팸이나 어묵을 넣은 김치찌개, 참치, 돼지고기를 넣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를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맛김치를 이용한 요리를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잔치국수, 부대찌개, 김치볶음, 고등어김치찜, 돼지고기김치볶음, 닭김치찜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온에 조금 더 익혀서 조리를 하시면 훨씬 맛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2022. 03. 08. 18:5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