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억수로존경스러운가지나물
채택률 높음
주식초보인대 마이너스 어떻게 해야할까요?
엘지 이노텍 고점에서 사서 손실이 심해요
물타기할돈도없구 손절이 답일까요 ? 아님 7월달까지 기달려볼까요? 그냥 삼전닉스나 살걸 왜엘지를 사가지구 후회돼네요 ㅜㅜ 주식초보라 속상하네요 ㅜㅜ
아직 답변이 없어요.
경제
억수로존경스러운가지나물
엘지 이노텍 고점에서 사서 손실이 심해요
물타기할돈도없구 손절이 답일까요 ? 아님 7월달까지 기달려볼까요? 그냥 삼전닉스나 살걸 왜엘지를 사가지구 후회돼네요 ㅜㅜ 주식초보라 속상하네요 ㅜㅜ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