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맞벌이 부부 연말정산 대비해서 현명한 소비하는 방법이 뭘까요?
맞벌이 부부이고 만 1세 아기가 있는 가정입니다.
여자 - 회사원
남자 - 회사원 + 부동산 월세수익
현재 여자 명의 카드로 모든 생활비를 납부중인데
어떻게 소비하고 몰아주기 하는게 현명할지 판단해주실수있나요 ?
판단하기에 정보가 더 필요할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맞벌이 부부이고 만 1세 아기가 있는 가정입니다.
여자 - 회사원
남자 - 회사원 + 부동산 월세수익
현재 여자 명의 카드로 모든 생활비를 납부중인데
어떻게 소비하고 몰아주기 하는게 현명할지 판단해주실수있나요 ?
판단하기에 정보가 더 필요할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