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뻐근할 때 어떻게 해야 지 되는 건가요?

학교 회사 등 에서 컴퓨터 등 을 많이 보 면 눈이 뻐근 해지잖아 요 근데 눈이 뻐근해 지면 어떻게 해야 지 눈이 뻐근 한게 없어지 는 건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눈마사지와 더불어서 인공눈물을 넣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회사에서 업무 중 눈이 뻐근하다면 잠시 눈을 감고 그 주변을 풀어주는 것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 눈이 조금 뻐근해지면 잠시 몆분 동안 눈을 감고 있거나, 가습기, 인공눈물과 같은 눈의 액체가 들어와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 눈이 뻐근할때는 눈을감고 잠시 있는것이 좋습니다.눈이 많이 피로하여 생기는 증상이기 때문에 잠이눈을감고 눈을 쉬게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조용한 귀뚜라미 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눈이 뻐근할 때는 일단 눈의 피로를 좀 풀어 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가까이 있는 것보다 멀리 있는 경치라던지 풍경을 자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눈 맛사지도 자주 해 주시구요.

  •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눈이 뻐근할 때는 마사지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권자놀이 쪽 주변을 계속 하나 설치해 주면 눈이 뻐근한 증상이 조금 더 괜찮아집니다 저도 이렇게 자주 해 보는데요 효과는 확실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눈이 자주 뻐근하다면 엄청 불편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럴 때 한 번씩 눈 주변을 마사지를 해 주신 다던 명상 같은 거를 자주 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드리면 명상을 하면서 눈 주변을 계속 마사지해 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우선 먼저 좌측 우측 눈옆을 가볍게 10회 이상 눌러주세요..눈은 감으시고요..그리고 난다음 눈썹 바로 아래 부분을 마사지 해주면 한결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