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약간신중한여우
다이어트 음식중에 쉽게 구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요리에 소질없는 남자가 단백질 섭취및 다이어트를 위해 먹을수있는 간편한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자취하다보니 식단이 부실해지고 바쁘다보니 잘 못챙겨먹는게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닭가슴살, 삶은 달걀이나 구운 달걀, 무가당 두유 등과같은 식단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단백질 식품으로 좋은 식품은 닭다리살. 돼지고기 앞다리살. 진한 콩물. 그릭 요거트. 반숙 계란 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