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 이를 뽑고나서 한달동안 자라지 않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7
아이 윗니를 뽑고 나서 거의 한달동안 자라지 않고 있는데 병원에가서 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정중앙 토끼이빨 옆네 빠진 하나가 안나고 있네요.
이가 빠지면 대략 언제쯤 나나요?
그 전에 뺏을 땐 하얗게보였는데 지금은 그것조차 안보여서 걱정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7
아이 윗니를 뽑고 나서 거의 한달동안 자라지 않고 있는데 병원에가서 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정중앙 토끼이빨 옆네 빠진 하나가 안나고 있네요.
이가 빠지면 대략 언제쯤 나나요?
그 전에 뺏을 땐 하얗게보였는데 지금은 그것조차 안보여서 걱정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