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처음 운동할 때는 근육이 많이 그리고 빨리 느는데 시간이 지나면 성장이 더딘 이유가 무엇인가요?
처음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을 때는 근육의양도 정말 많아졌고 또 근육이 불어난 그 기간도 짧았습니다. 구런데 이제는 운동은 그때에 비해서 오래하고 무게도 더 무겁게 하는데 근육이 잘 생기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처음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을 때는 근육의양도 정말 많아졌고 또 근육이 불어난 그 기간도 짧았습니다. 구런데 이제는 운동은 그때에 비해서 오래하고 무게도 더 무겁게 하는데 근육이 잘 생기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