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증여세 신고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아버지가 현금으로 3월 30일에 5천만원 6월 15일에 1억원 을 주셨는데
3월 30일 날짜로 5000만원 (10년 한도 공제), 6월 15일 날짜로 1억원 (출산공제) 이렇게 2번 각각 신고 하면 되나요?
아니면 6월 15일 날짜로 1억5천 전부 신고하면 되나요?!
세금·세무
아버지가 현금으로 3월 30일에 5천만원 6월 15일에 1억원 을 주셨는데
3월 30일 날짜로 5000만원 (10년 한도 공제), 6월 15일 날짜로 1억원 (출산공제) 이렇게 2번 각각 신고 하면 되나요?
아니면 6월 15일 날짜로 1억5천 전부 신고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