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인자한호랑이37
인자한호랑이3721.12.13
단백질 쉐이크와 닭가슴살 중 어떤 것을 섭취하는 것이 좋나요?
운동을 할 때 단백질 쉐이크나 닭가슴살을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 중에 어떤 것을 먹는 것이 몸에 더 이로울까요??
같은 단백질 함량을 지니고 있다면...
닭가슴살에 지방같은 것들이 일부라도 있어 더 안좋을걸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흡수율을 따졌을때 단백질 쉐이크가 더 빨리 흡수되기 때문에 운동이 끝나고 난뒤에는 단백질 쉐이크가 더 도움이 되고
일반적으로는 닭가슴살을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또한 지방의 경우 소화되면서 남성호르몬으로 바뀌기 떄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