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꽃다운치타287
꽃다운치타28722.10.05
닭가슴살이랑 닭안심이랑 둘 다 단백질이 높은데 어느게 더 좋나요?
식단관리 할 때 닭가슴살이 더 좋나요 닭안심이 더 좋나요?
제가 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면 금방 배가 꺼져서 고민입니다. ㅠㅠ 더 흡수가 잘 되는 단백질 섭취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과 닭안심은 영양소 구성은 크게 차이가 없으나
닭안심이 닭가슴살 중에서도 부드러운 부위이기 때문에 영양소 흡수 측면에서는
닭가슴살보다는 닭안심이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