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2청소년 입니다.키가 안커요.
중2청소년입니다.현재 키가 155cm인데 작년부터 안커요.
하루에 우유한잔,9시에 자는데도 키가 155cm에서
멈췄네요.친구들은 180cm도 있는데 새벽 1시에
자는 친구도 있어요ㅜㅜ.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중2청소년입니다.현재 키가 155cm인데 작년부터 안커요.
하루에 우유한잔,9시에 자는데도 키가 155cm에서
멈췄네요.친구들은 180cm도 있는데 새벽 1시에
자는 친구도 있어요ㅜㅜ.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