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민트

체리민트

채택률 높음

머리가 너무 간지러워요 쉽게 떡지고...

머리를 감아도 그날 바로 간지럽고 비듬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 그리고 머리가 너무 쉽게 기름지고 떡진달까요 ㄷㄷ 다이소에서 산 케라시스 샴푸를 쓰는데 너무 간지러운 겁니다... 샴푸가 문제일까요? 제 머리가 문제인건지... 어떤 샴푸를 써야될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루성두피는 두피샴푸를 쓰셔야합니다

    아마 병원가셔도 의사선생님이 그렇게 말씀하실거에요

    올리브영 두피샴푸 많으니 꼭 검색후 구매하시구요

    트리트먼트나 린스는 두피에 닿지않게 사용해주세요! 

    잠자기전에 머리는 꼭 감으시고 손톱닿지앟게 손가락 지문닿는 방향으로 두피 가볍게 마사지해주시는것도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로렌코스 샴푸 브러쉬 사용해보세요!!

    저도 지성인데 이거 한달 정도 사용했더니 간지럼은 정말 거의 없고, 이 브러쉬가 각질과 비듬을 문지르면서 샴푸에 섞이게 해서 흐르는 물에 닦이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요!

    샴푸는 저도 케라시스써요! 근데 통 색깔별로 종류가 다른데 다른 종류 한 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