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금쪽같은홍여새204
금쪽같은홍여새20422.08.10
채소는 갈아먹어도 그 영양소가 그대로 유지되나요?
애들이 하도 채소를 안먹으려해서 생각해낸게 갈아서 몰래 음식에 넣어서 먹이쟈였는데 채소를 갈아도 그 영양소가 그대로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영양소가 조금 파괴가 되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조리를 하는 과정에서 파괴되는 정도와 비슷하기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