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와일드한멋돼지76
채택률 높음
종양제거 후 추가조치에 관한 질문입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5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보통 종물(종양)을 제거 한 후,
만약 조직검사 결과가 양성종양이면, 그냥 그걸로 끝내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조직검사 결과가 악성종양으로 밝혀졌음에도 불구하고, 추가적으로 항암 치료 등을 안하고
그냥 그걸로 끝내는 경우도 있나요?
의료상담
와일드한멋돼지76
성별
남성
나이대
45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보통 종물(종양)을 제거 한 후,
만약 조직검사 결과가 양성종양이면, 그냥 그걸로 끝내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조직검사 결과가 악성종양으로 밝혀졌음에도 불구하고, 추가적으로 항암 치료 등을 안하고
그냥 그걸로 끝내는 경우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