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언제나날씬한사막여우
채택률 높음
한여름철 에어컨 작동에 대한 질문입니다
저는 전기세 때문에 에어컨을 켰다껐다 하는데요
사람들이 그냥 계속 틀어놓는게 낫다고들 하더라구요ᆢ
낮시간에는 게속 빈집인데 틀어놓는게 맞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언제나날씬한사막여우
저는 전기세 때문에 에어컨을 켰다껐다 하는데요
사람들이 그냥 계속 틀어놓는게 낫다고들 하더라구요ᆢ
낮시간에는 게속 빈집인데 틀어놓는게 맞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