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극복법 알려주세요… 너무 힘들어요…

알바하는 곳에서 갑자기 잘려서 해고예고수당을 받으려고 하다가 사장님과 엄청나게 싸웠습니다.. 너무 무서웠어요..ㅠ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서 피똥을 싸고 몸에 열이 나네요..ㅠㅠ

혹시나 예고수당을 못 받으면 어쩌나 걱정이 너무 되는데…스트레스 좀 없앨 방법 있을까요…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을 상황이네요. 그리고 혈변이랑 열이 많이 난다면 빨리 병원가셔야 합니다. 응급실이나 가까운 병원가셔서 빨리 진료를 받아보세요. 혈변과 발열이 동반된다면 심각할 수 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라면 지금은 몸과 마음을 최대한 진정시키고 차분하게 해줘야 합니다. 먼저 너무 많은 음식을 드시지 마시고 자극적인 음식은 최대한 피하세요. 담배,음주,카페인은 자제해 주시구요. 가볍게 집 밖에서 걸으면서 몸을 움직여주고 운동을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집에 와서 반신욕을 해주면 몸과 마음이 진정되며 따뜻한 차나 물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예고 수당 받을 수 있을 거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