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영원히새로움이넘치는무당벌레
채택률 높음
주 4일제 근무가 한국에서 타당할까요 지인의 얘기로는 호주에서는 4일제근무라고 자랑해요
주 4일제 근무가 한국에서 타당할까요 지인의 얘기로는 호주에서는 4일제근무라고 자랑해요
사실 4일근무하면 근로자는 좋겠지만요
임금은 그대로 한다면 기업에서 볼때는 아닌것도 같은데요
한국에서 주4일제 근무가 될수있나요
그렇다면 임금은 어떻게되나요
고용·노동
영원히새로움이넘치는무당벌레
주 4일제 근무가 한국에서 타당할까요 지인의 얘기로는 호주에서는 4일제근무라고 자랑해요
사실 4일근무하면 근로자는 좋겠지만요
임금은 그대로 한다면 기업에서 볼때는 아닌것도 같은데요
한국에서 주4일제 근무가 될수있나요
그렇다면 임금은 어떻게되나요